Monday, November 15, 2010

#_129 ♥

♥안녕하세요


기분: 인색한
듣기: SHINee - Lucifer
오늘의 따옴표: 우리는 봉사 하나님 께서 당신을 위해 방법을 만들었습니다. 믿음을 가져요. 그를 믿는 및 목적에 걸어!

사흘 동안 일한 ..
매우 피곤하지만 행복 ..
나는 다음 주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어떤 지원이 있길 바래 ..

따라서 월요일부터 목요일 내 해제 일은 ...
얘들아! 어느 날 위해 계획 있으세요?


Photobucket
♥점심 시간 , 귀여워? ㅋㅋㅋㅋ


어쨌든,이 비디오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입니다.



내가 캔트 웃고 중지 = 00:40 (Show is making stupid things==)

02:19-02:29 =='' Show : Don't changy. . 무슨 뜻 이죠? =='' ㅋㅋㅋㅋ

0:4:14 ; 그가 말할 때 그것을 사랑한다 "One More Taime" *Melting*

04:30-04:35 ; ㅋㅋㅋㅋ , 매우 그는 Miu-chi-ke으로 Music를 말할 때 귀여워.




♥안녕히 계세요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